[보도자료] 지놈앤컴퍼니 마이크로바이옴 화장품 유이크(UIQ) 론칭 광고 200만뷰 돌파

– 파우더 제형의 신개념 마이크로바이옴 에센스 ‘유이크 바이옴 베리어 에센스 인 파우더’의 사용방법을 의성어 ‘탭착’으로 표현한 광고영상 200만뷰 돌파하며 ‘화제’

– 지난 16일부터 23일까지 일주일 간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통한 퀴즈 이벤트 진행

 

[2021.02.18] 글로벌 마이크로바이옴 선도기업 지놈앤컴퍼니(314130, 대표: 배지수∙박한수)가 제작한 마이크로바이옴 화장품 ‘유이크(UIQ) 바이옴 베리어 에센스 인 파우더’ 광고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200만 건을 돌파했다.

유이크(UIQ)는 지난달 22일 론칭한 마이크로바이옴 화장품 브랜드로 당신의 피부에 ‘유익한’ 마이크로바이옴 화장품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유이크(UIQ) 바이옴 베리어 에센스 인 파우더’는 피부 본연의 건강한 피부 환경을 조성해주는 큐티바이옴™이 함유된 파우더 제형의 신개념 에센스로, 매거진 얼루어의 신제품 체험단 ‘르뷰’의 체험단 200명 대상으로 한 만족도 조사에서 피부환경개선효과 98.9%의 높은 점수를 받은 바 있다. 수많은 긍정적 후기와 입소문으로 지난 5일에는 첫 생산물량을 완판하며, 유이크(UIQ)의 대표 제품으로 자리잡았다.

이번 유이크(UIQ) 런칭 광고는 에센스 인 파우더 제품을 알리기 위해 제작됐다. 아시아나항공과 르노삼성 등에서 얼굴을 비춘 모델 오주엘이 등장해 에센스인 파우더의 사용법을 의성어 ‘탭착’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을 ‘탭’하여 내용물을 묻혀 피부에 ‘착’하고 스며든다는 뜻을 가지고 있다. 입자가 미세한 파우더 타입의 에센스가 피부에 닿으면서 액체로 변하는 신개념 제형의 에센스 사용법을 광고 영상에서 집중적으로 소구했다.

지놈앤컴퍼니는 유튜브 200만뷰 조회수 돌파를 기념해 자사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이다. 지난 16일부터 오는 23일까지 일주일동안 유이크(UIQ)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하는 고객 대상으로 댓글에 정답을 남기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참여 인원 중 추첨을 통해 유이크(UIQ) 대표제품 에센스 인 파우더 본품을 증정한다.

한편, 유이크(UIQ)는 스킨 유래 마이크로바이옴 화장품으로 지놈앤컴퍼니가 독자 개발한 마이크로바이옴 유래물질 큐티바이옴™을 함유하고 있다. 피부에 ‘유익한’ 스킨 유래 유익균을 통해 건강한 피부 생태계를 조성해 스스로 본연의 건강한 피부를 가꿀 수 있도록 돕겠다는 컨셉의 브랜드다.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정보는 유이크 자사몰과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 # #

▶지놈앤컴퍼니 소개

지놈앤컴퍼니(Genome&Company)는 2015년 설립 이후 마이크로바이옴 면역항암제 글로벌 리더로서 면역항암 마이크로바이옴 치료제 및 신규 타겟 면역관문억제제 등 면역항암제 분야 차세대 혁신 신약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올해 8월 미국 바이오테크 싸이오토의 인수로 뇌질환 마이크로바이옴 치료제로의 글로벌 신규 파이프라인을 확충하는 연구 개발에서 생산까지 가능한 글로벌 마이크로바이옴 헬스케어 그룹으로의 도약을 위해 선도적으로 시장에 도전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