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R 팀] 주가변동 관련 안내의 글

안녕하세요
지놈앤컴퍼니 IR팀에서 알려드립니다.
최근 주가 하락으로 인해 주주분들의 문의가 이어지는 가운데, 당사 파이프라인 진행 사항을 공유 드립니다.

당사 마이크로바이옴 치료제 중 메인 파이프라인인 GEN-001 관련하여 현재 미국에서 임상 1상을 진행 중에 있으며, 안전성 테스트와 최적 용량 선정을 위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현재 총 3개의 용량 단계 중, Dose level1을 마치고 Dose level2를 진행 중이며, 6월 중으로 마지막 용량 단계에 진입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하반기에는 임상 1b상과 2상을 위한 용량 선정을 완료할 계획이며, 확인된 용량으로 현재 진행중인 3가지 적응증(비소세포폐암, 두경부암, 요로상피암)의 임상1b상과 추가적응증(위암 등)의 임상 2상이 동시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또한, 당사 자회사인 Scioto Biosciences의 파이프라인 SB-121관련하여 지난 4월 20일 미국 FDA에 자폐증을 적응증으로 환자대상 임상1상 임상시험계획(IND)을 신청하였습니다. Scioto Biosciences는 2020년 정상인 대상 IND승인을 받았으며, 본 자폐증 임상 시험에서 안전성 결과를 근거하여 정상인 대상 IND를 신생아괴사성 장염 환자 대상 IND로 변경하여 추가 임상을 진행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신규타깃 면역항암제 관련 연구는 AACR을 통해 신규타깃인 ‘CNTN4’ 기전 연구결과와 이를 억제하는 ‘GENA-104’ 동물실험 결과 등을 발표했습니다. 현재 최종 후보물질을 도출 하였으며, 적극적으로 기술이전계약을 모색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사는 지난 3월에 보도자료를 통해 알려드렸듯이 기존 면역항암제가 잘 듣지 않는 위선암 및 위식도접합부암에 대해 GEN-001과 바벤시오의 병용투약 효능을 연구하는 임상 협업 및 무상공급 계약을 체결한 성과를 이뤘습니다. 이는 자사의 뛰어난 연구개발역량과 임상 협업을 인정받을 결과라고 볼 수 있으며, 공동연구는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향후 더욱 적극적으로 시장과 소통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놈앤컴퍼니 IR팀 드림.